아이 패드 다운로드

직장이나 개인 생활에서 iPhone 또는 iPad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 iOS 13 및 iPadOS 13에 도입된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여 이제 Safari에서 직접 이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 타사 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! 다운로드 섹션의 파일 이름 옆에 있는 “검색” 아이콘을 눌러 파일을 엽니다. 모든 Apple 기기에서 iOS를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간단한 과정이지만 파일 관리에 관해서는 그렇지 않습니다. PC 및 Mac과 달리 iPad에는 다운로드한 모든 파일이 즉시 이동하는 지정된 다운로드 폴더가 없습니다. 그리고, iOS 파일 시스템은 안드로이드 파일 시스템으로 검색하기 쉽지 않다. 이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. “다운로드” 탭을 탭하여 모든 다운로드를 볼 수 있습니다. iPad에 Google 드라이브 또는 Dropbox와 같은 타사 앱이 설치된 경우 파일을 저장할 때 공유 메뉴에 표시됩니다. 파일 저장소에 Apple 기반이 아닌 솔루션을 사용하려는 경우 이 에서 확인해야 합니다. 사파리의 다운로드 관리자는 iOS에 숨겨진된 새로운 기능 13 그리고 iPadOS 13 업데이트. 만약 당신이 당신의 하루에 대 한 거 야, 웹을 검색, 당신은 아마 기능을 인식 하지 않습니다. 대신, 그것은 다운로드 링크를 누를 때 온다.

기본적으로 Safari는 “다운로드” 폴더를 선택합니다. “기타” 옵션을 눌러 로컬 저장소(또는 클라우드 저장소 옵션)에서 폴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iPad에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는 경우 환경이 훨씬 덜 간단합니다. iPad에는 전용 파일 저장 시스템이 없습니다. 대신 다운로드 할 때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지정해야합니다. 파일에 저장을 탭하면 파일을 iCloud 드라이브에 저장하거나 iPad에 직접 저장한 다음 추가를 탭합니다. iCloud를 사용하거나 iTunes를 통해 iPad를 백업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. 다운로드가 시작되고 브라우저 상단의 주소 표시줄 옆에 새 “다운로드” 버튼이 표시됩니다. 버튼을 눌러 모든 현재 다운로드를 표시합니다. 여기에서 여러 다운로드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.

iPad는 일이나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사용하든 21세기의 가장 혁신적인 장치 중 하나입니다. 그러나 전용 운영 체제가 없으면 iPad는 독립 형 장치보다 휴대 전화의 확장 처럼 느껴졌습니다. 고맙게도, 애플의 새로운 iPad OS는 가능한 최고의 태블릿 경험을 제공 하기 위해 처음부터 설계 되었습니다. iPadOS를 설치하기 전에 iPad가 새 운영 체제와 호환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. 애플은 오랜 시간 동안 장치를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일부 구형 모델은 업데이트를받지 못하므로 iPad가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아래 목록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. 모하비 또는 이전 과 맥, 또는 아이튠즈와 PC, 다음 iPad를 백업 하는 아이튠즈를 사용 합니다.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 여기, 스위치선택을 “내 아이폰에서” 또는 “내 iPad에서” 기기에 따라. 사파리의 새로운 다운로드 관리자는 iOS 13, iPadOS 13 및 그 이상전용입니다. 최신 OS(필요한 OS)로 업데이트하지 않았거나 업데이트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한 경우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